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공연
    기록/남김 2012. 2. 15. 12:11




    지난 일요일, 친구와 casker 공연-

    공연 전 3시간 쯤? 쇼핑하다가 체력 저하로 정신을 놓고 쌀국수를 마셔버리고는 겨우겨우 공연장으로.
    

    스탠딩인줄 알고 마음 '단디' 먹고 공연장 들어갔다가 나란히 놓인 의자들을 보고 묘한 안도감을.

    어찌나 신났는지 끝나고 나오면서 둘 다, '클럽갈까?' 이러고 있었다.


    분명 몇 년 전에, 캐스커 앨범을 샀었던 것 같은데
    어디있는지 못 찾겠다. 어쩌면 사야지-생각만 하고 안 샀었는지도;

    친구에게 새 앨범 보내주려고 '집주소불러줘. 보내는사람 내이름 없애고 남자이름 넣어줄께'
    했다가 주소는 커녕 욕만 먹었다. ㅋㅋㅋ 녀석, 좋으면서.

    ...

    공연 즐기는 내내 이런 생각이 자꾸 들었다
    나와 음악취향이 맞는 사람과 함께 할 수 있으면 좋겠다-

    내가 casker 공연 가자. 했는데,
    그게 누구야? 라는 얘기는 안 했으면.
    아니 그 정도는 바라지도 않고,
    그게 누구야? 하고는 직접 찾아듣고 아 좋다- 가자. 할 수 있기만 해도 좋겠다.

    ...

    그나저나 좋은 공연 있으면 알려주고, 티켓도 예매하고, 나랑 맨날 놀아주는 내 친구, 알라뷰.

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