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유월삼십일, 오전열한시삼십분
    기록/일상 2012. 6. 30. 11:30



   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어느 날, 덕수궁 돌담길




    영양가 없이 바쁘기만 한 한 달이 지났다

    말도 안 되게 2012년이 훅 지나갔다

    딱 작년 이 날, 정신없는 첸나이를 돌아다니고 있었는데.


    빗소리에 잠이 일찍 깬 덕분에 일찌감치 짐을 챙겨 광화문에 왔다

    Ella Firzgerald, 에피톤 프로젝트, Mondo grosso + Coffee + Rain

    의 조합은 정말이지...




    출국 전 할 일을 적다가 이게 학회가 아니고 그냥 나 혼자 훌쩍 떠나는 여행이었으면 하는 바람에 씁쓸해졌다


    하루종일 사람들과 말을 섞지 않고 며칠을 지내도 그저 신났던 '나' 만의 여행이 고프다

    성격에 문제가 있는 건 아닌가 싶다가도 타고난 기질과 성격을 내가 아니면 누가 보듬어줄까 하는 생각이.




    꼬박 꼬박 챙겨보는 웹툰이 몇 작품 있는데

    어제는 다이어터랑 결혼해도 똑같네 를 보다가 울었다 나참. 웹툰 보다 울게 될 줄 몰랐네

    작가님들께 감사 선물이라도 보내드리고 싶은 심정



    맨 발이 드러나는 샌들을 신을 때 아무것도 안 발라져 있는 발톱은 옷을 안 입은 것과 비슷한 느낌이다

    아무리 미용/패션에 관심이 없더라도 왠만한 여자들은 패디큐어를 하고 다닌다(셀프든, 네일샵에서든 뭐든!)

    그런데 학교 올라가는 버스에서 휘휘 둘러보면 약 70% 의 여자들이 그냥 맨.발. 이다

    가끔은 발톱을 쉬게 해주려고 그냥 나왔을 수도 있다 그런데 70% 가 다 그럴리는 없잖아!


    아아아아아...SNU여성들아. 제발 쫌. 

    휴.



    뻘소리 말고, 페이퍼나 쓰자. 어서.








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