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급 귀찮다
    기록/여행 2011. 6. 27. 18:27



    읭, 나 밤 비행기 타고 갈껀데,
    내일 반나절 콸라룸푸르에서 노닥거릴텐데

    뇌우!! 그냥 '비' 도 아니고 뇌우 ㅋㅋㅋㅋㅋㅋㅋ
    괜찮아. 난 굴하지 않아!!!



    여행가기 직전이 되면 늘상 급, 귀찮아진다

    아오 나는 왜 고생을 사서 하는가!
    하고 꿍시렁거리다가
    막상 도착하면 또 혼자 신나서 노는거다-


    왼쪽 어깨와 팔이 심상찮게 저릿저릿하지만 병원 갈 시간은 없다
    혼자 물리치료해야지 흣



    (캬 설정샷 돋네 ㅋㅋ)


    쨌든, 갑시다. 
    나의 라 사르디나양과 함께 유후



    ps. 인도 백패커들에게 배낭무게는,,,전생의 업보라며.  

          
    옷이라고는 딸랑 티셔츠하나 츄리닝바지하나 넣었는데 배낭이 무려 9kg -_-
          워크캠프 끝나면 2kg 쯤 줄어들테니까- 그 이후에는 절대 배낭 무게 늘리지 않으리!
          바이오티크고 히말라야고 아무리 좋다고 해도 안 사!  

     
     
     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