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늘의 일기
    기록/일상 2010. 3. 30. 00:24

    1. 매일 새롭게 다짐하는 것 하나

    쓸데없이 가치없는 일에 화내지 말자

    이거 정말 힘들다
    순간 화내기 능력이 매우 뛰어난 나는 가끔,
    아-나는 인적성검사를 어떻게 통과한 것인가- 하는 의문이 들 때가 있다

    원래 성격이 좀 급하긴 했지만, '무언가'와 만나 부정적인 시너지 효과가 증폭되고 있다

    요즘은 좀 덜 하긴 하지만 그래도. 잊지말자 저 다짐




    2. 평창동 나들이 이틀째
    오가는 길에 온 정신을 집중하여 주변 동네 훑어보기

    음. 자하동터널을 넘어가면 더 조용한 동네이긴 하지만 지하철역에서 머니까 패쓰
    그럼 경복궁역에서 버스로 두 정류장 정도 거리면 딱 좋겠군
    특히 경복고 주변 꺅꺅꺅 뭐 이리 조용하고 이쁜 동네가 다 있단 말이냐-흐믜


    집에 오자마자 '청운동으로 결정했어 고고씽고고씽'
    어쩌고 저쩌고 오두방정을 떨지만 우리어머니는 '떡 줄 놈은 생각도 안하는데' 의 반응 ㅋㅋㅋ
    우리아버지는 '토욜날 등산을 가자-가면서 집을 보자' 하는 뭔가 현실적인 반응 ㅋㅋㅋ
    (그래도 등산은 노땡쓰)

    내가 비록 지난주에는 지하철역이 없으면 움직이지 않겠어-의 모드였지만 오늘은 아니다!!
    인왕산도 있고 뒤로 돌면 나의 평생 로망 광화문도 있고 공기도 좋고 (는 내 착각인가?) 조용하고


    이사를 가든 안가든 끝까지 한강에 붙어 살든
    anyway,
    희망제작소 가는 발걸음이 더더더 가벼울 수 있는 이유
    - 이쁜동네구경!

    나 참. 회사 입사한 이래........월요일이 기대되기는 또 처음이다
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