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오늘의 일기
    기록/일상 2010. 6. 1. 23:11


    . ebs 다큐 - 호모컨버전스 를 보다가 문득, 비우고싶다. 는 생각이 들었다
    몸도 마음도 전부 백지상태로 선입견 없이, 아무런 판단 없이 전부 받아들일 수 있도록-

    너무 늦은 것 아닌가 하는 생각에 순간 울어버렸네

    . 사랑하는 친구가 무대에 선 모습을 보다 울컥했다
    고맙고 대견하고 뿌듯하고 

    (+ 덕분에 연극도 보고. 대체 얼마만인지 기억도 안난다)
     
    . 오랜만에 찾은 대학로는 이곳저곳 바뀌어 있었다
    별 생각없이, 별 걱정없이 룰루랄라 다니던 그 때 가 생각나 한참이나 마음이 짠했다

    . 내가 정신을 놓아버리지 않도록 매 순간 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그녀가 왠지 곧 떠날 것 같다
    진심으로 축하해줄 일인데, 서운한 마음이, 걱정되는(내가. 그녀가 아니라 남겨질 내가.) 마음이 동시에 뭉게뭉게

    ...

    요 며칠을 돌아보니, '운 행위' 가 절반 이구나
    늙은건가. 왜이리 자꾸 울어대

Designed by Tistory.